다우존스와 암호화폐 사이에 상관관계가 있습니까?

얼마 지나지 않아 꽤 괜찮은 강세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몇 주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암호화폐도 조정을 견디고 있습니다. 그런 가능성이 있을까요 kyc 인증 두 투자 세계 중에서?

우리는 모든 비용을 초과하여 지출할 때 “황소와 곰의 시장”과 같은 모호한 표현을 사용하는 것을 염두에 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 주요 원인은 2017년 놀라운 “황소 운영” 프로그램 이상의 암호화폐가 10배 이상의 상승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kyc 인증 2017년 초에 비트코인에 1,000달러를 설정했다면 연말에는 1만 달러를 훨씬 초과했을 것입니다. 고전적인 주식 투자는 그런 경험을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2017년 다우지수는 약 23% 상승했습니다.

단순히 수치가 원하는 것을 말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기 때문에 정보와 차트를 조사할 때 정말 조심스럽습니다. 2017년 암호화폐가 엄청난 이익을 얻었듯이 2018년에도 마찬가지로 빠른 수정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시도하고 있는 요점은 우리가 비교할 때 객관적이라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암호화폐 진영을 처음 접하는 몇몇 사람들은 최근의 폭락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들이 들은 것은 이 모든 얼리 어답터들이 어떻게 부자를 얻고 람보스를 인수했는지에 대한 것뿐입니다. 이러한 시장 조정은 경험이 많은 거래자들에게는 지난 두 달 동안의 치솟는 비용 때문에 꽤 분명했습니다. 최근 수많은 디지털 통화들이 바로 많은 사람들을 백만장자로 만들어냈습니다. 더 빨리 혹은 나중에 그들은 그 수익의 일부를 테이블에서 얻고 싶어할 것이 분명했습니다.

내가 정말 생각해야 할 또 다른 문제는 비트코인 선물 거래의 최근 추가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암호화폐가 성공하지 못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이전 가드가 이끄는 여기에서 상당한 힘을 발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선물 매매와 암호화폐 ETF 주변의 즐거움이 암호화폐 주류를 만들기 위한 건설적인 행동이며 “실제” 투자로 간주된다고 생각합니다.

그 모든 것을 말하고 나서, 저는 “어떻게든 여기에 나열된 관계가 있다면 어떨까요?”라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월스트리트의 바람직하지 않은 정보가 코인베이스나 바이낸스 같은 암호화폐 거래소에 영향을 미친다면 어떨까요? 같은 날 각각 폭락할 수도 있을까요? 아니면 그 반대의 상황이 정확하고 개인들이 돈을 주차할 수 있는 한 곳을 더 찾으면서 암호화폐가 증가했다면 어떨까요?

수치를 왜곡하려는 시도를 하지 않고 가능한 한 목표를 향해 계속 나아가고자 하는 정신에서, 저는 상당히 중립적인 지역을 발견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 7일은 각 시장이 조정을 받은 기간을 의미하는 것처럼 어느 때 못지않게 훌륭합니다.

암호화폐를 사고 파는 것이 흔하지 않은 사람들의 경우 주식 시장과 달리 거래소는 결코 문을 닫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