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성 광고 달성 공식

입소문 마케팅 이면의 이론은 쉽습니다; 인플루언서를 사용하여 P2P 제품 추천이나 화제성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웹이 개발되기 전에는 그러한 유형의 마케팅 또한 분리되어 있어 대부분의 광고주들을 효과적으로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입소문의 효과는 주로 대중적인 소셜 네트워크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지역 고유의 장소에 국한되었습니다. 입소문은 일반적으로 다른 잠재 고객에게 문자 그대로 말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의 힘에 의해 제한되었으며, 따라서 ” 입소문”이라는 용어도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이란?

인터넷은 입소문에 대한 생각을 크게 바꾸어 놓았고, 그래서 1997년 벤처 투자가 밥 주베슨(Bob Jurvettson)이 당신의 “바이러스성 광고”라는 용어를 만들었습니다. 이 용어는 사용자가 발송하는 메일에 자신을 위한 마케팅을 추가하는 핫메일의 메일 연습을 철자 맞추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러한 광고가 “취약한” 개인에게 도달하면, 그 사람은 “오염”될 수 있고(즉, 계정을 구독) 그 후 다른 취약한 사용자를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e-mail이 첫 번째 동인이었을 수도 있지만, 사회적 지원 시스템, 온라인 영역 및 대화의 도입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입소문 마케팅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데 몇 달 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는 곳이라면, 바이러스성 광고는 몇 시간 또는 몇 시간 안에 수천 또는 수백만이라는 거대한 선택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매우 효과적인 광고의 확산 구글 상위노출 계획은 바이러스의 위기 에피소드와 유사하며 마케팅 메시지의 효과와 관련성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위키피디아는 바이러스 마케팅을 “유행의 확산과 유사한 바이러스 운영을 통해 브랜드 이해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키기 위해 기존의 사회적 지원 시스템을 활용하는 광고 기법”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입소문이 나고 개선되었습니다. 인터넷의 네트워크 효과를 활용하며 상당한 수의 개인에게 빠르게 영향을 미치는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과 홍보의 확산은 오늘날의 세계에서 수백만 개의 언론 채널의 집중 공격과 함께 고객들이 전통적인 회사의 푸시 메시지를 잘 전달하고 성공적으로 방지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PVR, 위성 라디오 및 인터넷 광고 중단 PC 소프트웨어와 같은 시스템 세대는 커뮤니티가 언론을 소비하고 그것과 자주 연결되는 광고 방식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웹 광고 및 메시지의 TV 광고, 라디오 위치, 그리고 메시지는 시청자의 관심을 쉽게 포착하고 마케팅 담당자에게 긍정적인 ROI를 제공하는 것에 대한 반대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https://city-pop.co.kr/

이 경쟁은 미디어 구매의 증가하는 가격과 함께 마케팅 담당자들이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대안적인 해결책을 찾게 만들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단어를 배포하기 위해 대량 언론을 얻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무료 지원을 채용하기 때문에 매력적인 대안입니다. 배포 디자인이 무료이기 때문에, 바이럴은 표준 media.it 의 가장 효과적인 대안이자 기업가가 되고자 희망하는 모든 스타트업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대안보다 더 저렴하고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주피터 리서치에 따르면 90% 이상의 사람들이 친구로부터 첫 번째 추천이 왔을 때 웹 페이지와 관련하여 최소 한 명의 다른 개인에게 이야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기존 마케팅의 어수선함을 통한 감소로 마케터가 관객을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의식을 높이고, 과대 광고를 생성하고, 피어 투 피어 확산을 시작하기 위해 와우 구성 요소가 있는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는 바이러스 캠페인의 상호 작용 에이전트는 와우 구성 요소 또는 관심 섹션을 필요로 하는 요소입니다.

기존 홍보와는 달리 바이러스성 캠페인은 중단적인 기술이 아닙니다. 대안으로 바이러스성 캠페인은 인터넷에서 피어투피어(Peer-to-Peer) 배서를 통해 노출을 제공합니다. 바이러스성 캠페인은 근본적으로 사랑받든 싫어하든 간에 수신자가 환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사전에 예방적으로 접근하고 배포하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은 소재를 가진 캠페인에 집중합니다. 모든 마케팅이 히트를 치거나 놓치는 것처럼 바이러스성 마케팅도 자연스럽게 전통적인 마케팅보다 더 위험하거나 논란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이러스성 마케팅이 잘못되면 역효과를 내고 나쁜 화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