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토큰 가치 평가 및 이는 블록체인 기술 산업 전문가 및 ICO 자문가에 대한 강조를 낮춤

더 이상 연구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비트겟 가입 그리고 일단 신부측이 크립토 스왑에 도달하면 광기에 이어 ‘포모’가 크라우드세일에 참여하는 것은 보통 끝납니다.

ICO 현상을 추적하는 더 많은 관찰자들은 일반적으로 지난 몇 달 동안 이러한 추세가 크라우드세일 후 ICO가 이익을 잃게 하기 위한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암호화폐가 거래소 웹페이지를 물면 보장받은 전형적인 ‘달’을 헛되이 찾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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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논의되지 않은 것은 우리가 이러한 추세를 보고 있는 주된 이유이며, 정확하게는 우리 대부분이 선택할 수 있는 등급 회사를 포함하여 크라우드세일의 참가자들이 가장 많은 가치를 가진 ICO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잘못된 실행을 하고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또는 크라우드세일이 종료되었을 때 비용 상승과 관련된 최상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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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현상에 대해 합법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많은 이유가 있지만, 대부분의 경쟁적인 이유보다 이러한 종류의 원인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하는 개인적인 현실이 있습니다. 즉, ICO 토큰 가치와 erc20 토큰에 대한 ‘블록체인 전문가’, ‘ICO 자문가’ 또는 ‘기술적인 신동’에 대한 집중력 상실입니다.

블록체인 기술 산업 전문가나 ICO 기술 자문가에 대한 욕구는 프로젝트가 실제로 다른 코인 개념을 만드는 것을 추구하지 않는 한 프로젝트가 그러한 기준으로 평가될 때마다 화려하거나 완전히 잘못된 것이라고 항상 생각합니다. 최고의 ERC20 토큰과 심지어 모방 코인의 경우, 진정으로 중요한 고려 사항은 일반적으로 토큰과 관료적 선행 사례 및 팀 시장 리더의 단일 프로필을 안내하는 특정 비즈니스 계획이어야 합니다.

특정 산업에 관련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더리움을 통해 ERC20 토큰을 개발하거나 추가 암호화폐에서 유사한 브라이덜 파티를 개발하는 것이 어떤 뛰어난 기술력도 필요하지 않거나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존재하는 현실에서) 과대평가된 블록체인 어드바이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ERC20 토큰은 새로운 완전한 기술 신인에 의해 약 10분 이내에 수행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술은 더 이상 신부 파티를 위한 새로운 빅딜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핵심은 사업 계획, 사업 경험 수준, 프로젝트의 선두 주자들과 관련된 이해와 특정 자금을 조달하는 주요 회사의 비즈니스 마케팅 방법입니다.

솔직히, 로펌과 회사 컨설턴트가 35년 이상 전 세계 여러 회사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비즈니스 컨셉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마케팅 캠페인이 될 수 있는 ICO의 강인함을 확립하기 위해 개인들이 러시아어나 한국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Crypto Whiz’나 ‘Crypto Advisor’를 계속 찾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저는 실제로 거의 모든 ICO가 출시 전의 과대 광고에 부응하지 못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가 될 강력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표현 작성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프리랜서와 관련된 풍부한 기능이 있는 시대에는 일반적으로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된 블록체인 지식 또는 기술적 능력에 대한 과도한 집중이 잘못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앱뿐만 아니라 좋은 웹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직원들의 능력을 바탕으로 기업의 가능한 성공을 평가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문가, 업워크, 프리랜서 디자이너, 심지어 Fiverr와 같은 기술적이고 실용적인 프리랜서 웹사이트를 포함하는 확산을 사용하는 동안 그 관행은 매우 오래 전에 방송국을 유지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과대 광고와 전형적으로 좋은 ICO, 특히 ERC20 이더리움 기반의 신부 파티를 제공하는 사람들의 복잡한 자격에 사로잡혀 기술적으로 주목할 만한 러시아어, 당신의 모금 캠페인에 따라 중국인이나 한국인 남성은 조직의 종료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광범위한 ICO 평가 기관은 팀 참가자의 암호화 경험, 암호화 전문가 수, 팀 내 ICO 성공 경험에 상당한 불균형적인 점수를 할당할 수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예산이 증가하여 개발될 기본 엔터프라이즈 모델에 초점을 맞추는 것보다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그걸 알고 나면요?? 암호화 및 ICO 중에는 단순히 토큰을 위한 표현이 아닌 아이디어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모으기 위해 만들어진 토큰이 있습니다. 그 후 대출자의 강조는 조직 아이디어 자체와 회사 비즈니스 계획을 확인하는 추가적인 관련 작업으로 기술적인 각도에서 이동할 것입니다.